본문으로 건너뛰기

SG 생활안전

CI

Company Committed to Create Safe Future

{{ 본문 영역 }}

Corporation Identity

SG

SG Corporate Branding의 핵심요소

SG생활안전의 코퍼레이트 심볼은 SG Corporate Branding의 핵심요소로서
SG생활안전을 대표하는 모든 매체에 사용되어 기업 이미지를 전달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
따라서 형태와 색상을 정확하게 유지하도록 하며 배경색과의 관계에 있어 명확하고 식별 가능하도록
적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 SG 생활안전 시그니쳐 기본형
  • SG 생활안전 사업부 기본형

Identity Color

SG생활안전의 CI 색상 활용은 기업이미지 형성에서 중요한 요소이며 각 매체별로 CI를 효과적으로 표현하기 위한 원칙이다.
CI는 배경색과의 관계에 있어 명확하게 보여져야 하며 적용조건에 따라 Embossing, Gold, Silver, 금박, 은박 등을 사용할 수 있다.

  • DARK GRAY - pantone cool(C:0 , M:0, Y:0, K 80) / Gray 11C (R:88, G:89, B:91)
  • GRAY - pantone cool (C:, M:, Y:, K:) / gray 8c (R: ,G:, B:)
  • (C:0, M:55, Y:100, K:0) / gray 8c (R:246, G:139, B:31)
  • gold - pantone 875c
  • BLUE - pantone (C:100, M:85, Y:0, K:20) / cool 287c (R:18, G:57, B:133)
  • SILVER - pantone 877c

color use 색상 활용

  • FULL COLOR, BLACK, POSITIVE, SiLVER, GOLD
  • FULL COLOR, BLACK, POSITIVE, SiLVER, GOLD